본문 바로가기

하니한의 여행 후기

[리얼후기]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영종도) 30hours Stay 1박 2일 호캉스

 

 

안녕하세요~~^^ 

5월 특가로 나온 인천파라다이스 시티 호캉스 후기입니다 

 

인터파크나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파라다이스시티 공식사이트에서 예약했구요

★체크인 : 당일 오후 12시 / 체크아웃 : 익일 18시★ 30시간 STAY로 꽉차게 즐기고 온 후기 보여드릴게요

 

데미안 허스트 - 골든레전드 (Golden Legned)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로비에 들어서면  사람을 압도시켜요
2700여점의 미술품을 소장하고 있는만큼 거의 미술관같은 분위기에요~~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체크인 카운터에서 뒤돌면 보이는 라운지에요 ㅎㅎ 저는 이번에 이용하진 않았지만 

후기가 좋아서 다음에 와인 한 잔 하러 와보려구요 🍷🍾

 

 

체크인 카운터에서 체크인 수속을 마치면 룸키 2개를 받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해요

저희는 RED WING 8층 객실에 배정되었어요.

( GLOD WING / RED WING / PURPLE WING) 이렇게 나눠있는데 중간에 이어져있어서 다 이동 가능해요

 

 

 

 

 

 

호텔사이트에서 봤던 사진보다는 넓은 느낌이었고 침구류, 소파 모두 깨끗했어요

나중에 찾아보니 디럭스 룸이 약 15평정도 되더라구요 ☺️

 

레드윙 8층객실뷰에요~ 리조트 전경이 보이네요

 

 

욕실 및 어메니티

세면대 두개 있고 샤워실이랑 화장실은 분리되어있어요
수건도 뽀송뽀송한 편이고 양도 많아서 부족하지 않았네요

 

 

와인잔이랑 와인오프너도 구비되어있어요🍷

호텔 상품에 포함되는 미니바에요~
딱 필요한것만 있는것 같고 맥주도 2캔 있는게
귀엽네요 ㅎㅎ

가져온 과일이나 치즈같은것도 넣어놨었어요
냉동음식은 녹을 것 같아요 ㅠㅠ

 

 더블베드로 예약했는데 쿠션감도 좋고 깔끔했어요☺️

방에서 좀 쉬다가 수영복 챙겨서 바로 수영장으로 왔어요~~
6월까지 아웃도어 풀은 공사중이어서 인도어풀만 이용할 수 있었어요

파라다이스 시티 실내 풀 (Indoor Pool)

오전에 일이 있어서 오후에 체크인 하고 쉬다가 16시쯤 내려오니까 사람들이 좀 많더라구요
아이들과 오신 분들이 많았는데 저녁 6시쯤 되니까 거의 사람 빠졌어요

따뜻한 물이 나오는 자쿠지에서 사라 빠질때까지 기다렸어요 ㅎㅎ 오랜만에 수영하니까 넘 좋더라구요~~~ 🏊🏻‍♀️🏊🏻‍♀️

자쿠지 (Jaccuzi)

저녁은 밖에서 먹고 (영종도 짱구네) 리조트 주변 밤산책했어요 ㅎㅎ

크리스마스 느낌도 나고 조명덕분에 야경이 예뻐서 계속 걸었네요~~ ☺️

과일치즈에 레드와인 마시면서 하루의 마무리🍷❤️

 

 

 

 

다음날 아침 조식 먹었어요 ㅎㅎ
제가 예약한 상품에는 성인 2인 조식포함이었어요
따로 가서 이용하는 경우 요금은 아래 참고
#온더플레이트


이용시간은 6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고
되도록 10시전에 오라고 하시더라고요

온 더 플레이트 (On the Plate)
종류별로 준비된 치즈

첫날 저녁에 너무 많이 먹어서 기대했던 조식을 생각보다 많이 못먹었어요 😅 아쉽아쉽

사진도 많이 못찍어놧는데 그래도 음식 다 부족하지않게 계속 채워주고 깔끔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바로 내려주고 베이커리중에는 초코크라와상이 젤 맛있었어요🥐

조식먹고 다시 방 올라와서 티비보기..🖥
18시 체크아웃은 정말 사랑입니다..♥︎

 

카우스 작가의 TOGETHER

파라다이스 Plaza를 둘러보는데 8m나 되는 카우스 작품이 있더라구요 ㅎㅎ 어떻게 수입했을지 궁금.. 배타고 왔나..?

 

 

 

 
산책 좀 하고 플레이스테이션하러 갔어요🎮
3층 골드윙쪽에 사파리파크 안에 위치해있습니다


레이싱 존, 저스트댄스, VR ZONE 등등 있어요

 

BEAT SAVER 이거 VR로 하는 비트게임인데 진짜 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스타워즈 느낌의 비트게임
너무너무 재밌어서 또 하고 싶어요 ㅎㅎㅎ

30시간 꽉 채우고 18시 좀 안되서 체크아웃 했어요
2박3일같은 1박2일 ㅎㅎㅎ 30Hours Stay 완전 꿀이네요

가격은 1박에 2인 308,000원 이었구요 문자상에는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11시로 나와있는데,

3주년 기념 30Hours Stay 상품이라 12시 체크인 18시 체크아웃이었어요

대신 숙박일 2주전에만 예약 가능하고 호텔 자체상품이라 공식사이트에서만 예약 가능해요
다음에 가족들이랑 다시 한 번 오고 싶네요~~~

이상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호캉스 후기였습니다☺️